[Part 7] 하드웨어 장비 구매, 역할 설정, 일정 정리 및 공부

<하드웨어 장비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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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게임용품>게임컨트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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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분담>

형관펜: 내가 담당한 역할

역할이 정해져있지만, 거의 프로젝트 내내 어려운점은 함께 고쳐나갔다. 

이름 대학 학과 역할
김민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프론트엔드 제작(주차장 맵) 담당, 하드웨어 연동 보조, 오디오 연동, 채점 알고리즘
이해울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하드웨어 연동 담당(VR과 로지택 핸들 및 기어), 프론트엔드 총괄(일반 도로 구역)
이희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프론트엔드 제작(산간 S자 도로), 하드웨어 연동(VR과 로지택 핸들 및 기어), 2D GUI 제작,  
현채린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2D GUI 제작 , DB 서버 연동

<일정>

  • 7월의 대략적 일정: 해울과 채린이 먼저 개발을 시작하였고 희진과 나는 학기를 마치고 방학부터 개발에 참여하기로 하였다. 
  • 한번도 게임 개발을 해본적이 없어서 7월 한달 간 인프런 강의를 들으며 공부 (참고 사이트: https://www.inflearn.com/course/mmorpg-%EC%9C%A0%EB%8B%88%ED%8B%B0#curriculum)
이름 대학 학과 역할
김민혜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7월달 동안 Unity와 C# 공부 
이희진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이해울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맵, UI, 충돌, 객체 설계 
현채린 서울시립대학교 컴퓨터과학부

 

* Unity를 공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고딩 일지!/유니티 참고

(https://mineral-mine.tistory.com/category/%EC%BD%94%EB%94%A9%20%EC%9D%BC%EC%A7%80%21/%EC%9C%A0%EB%8B%88%ED%8B%B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