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3] 세번째 회의 - 프로젝트 방향 제대로 설정

각자 VR 운전 시뮬레이션 관련 자료 조사해보고 각자 토론해본 뒤에 본 프로젝트의 방향을 정함.

아래는 팀원의 회의 관련 자료이고 민혜 부분이 내가 준비한 회의 관련 자료

 

한이음 0506 회의준비.zip
2.38MB

<회의 내용>

1. 개발 방향 결정 

  • 유니티 기반, 실제도로를 구현한 VR 운전 시뮬레이터 -> 도로 데이터를 직접 수집
  • 유니티 기반, 실제도로를 구현한 VR 운전 시뮬레이터 -> ai hub에서 데이터 다운 
  • 유니티 기반, 실제도로를 구현한 VR 운전 시뮬레이터 -> 유니티 asset에서 그래픽 구매-> 시간 관계상 유니티 에셋을 구매하여 그래픽을 구현하기로 함

2. 개발 범위(유니티 기반, 그래픽토로 VR 운전 시뮬레이터)

  • 유니티, c# 사용하여 개발
  • 그래픽은 유니티 asset에서 구매
  • 시뮬레이터 구현
  • 사용자 운전 능력 채점을 위한 ai 모델 개발 

3. 기획보고서 작성 역할 나누기